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7:47

  • 박스기사 > 서천사람들

서천건설본부 또 다시 통큰 기부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및 사랑의 연탄 5천장 기부

기사입력 2018-01-04 10: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및 사랑의 연탄 5천장 기부
서천건설본부는(본부장 김광일) 연말을 맞이하여 지난 22일 서천군청을 방문, 주변지역 소외계층 복지사업을 위한 서천군 희망디딤돌 사업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과 사랑의 연탄 5천장을 기부하였다.
이날 기부는 서천군수, 사회복지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행됐으며, 김광일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성금 1천만원을 직접 전달하였다.
또한, 서면을 포함한 관내 13개 읍?면의 에너지 취약계층 15가구를 대상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온기가 담긴 연탄 5,000장도 함께 기부하였다. 이는 한 가구당 약 300장씩 지원될 예정이며, 2개월 동안 난방에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김광일 본부장은 “서천건설본부는 서천군 대표 공기업으로서 항상 지역의 그늘진 곳을 살피며 지속적으로 지역에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천건설본부는 매년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희망의 보금자리 2호점, 사랑의 김장나누기 등 수혜자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내 소외계층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행복발전소 구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이희 기자

서천신문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