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7:47

  • 뉴스 > 문화

해양자원관, 주니어보드 해단식 개최

2~3년차 MZ세대 구성, 4개월 여정 마무리

기사입력 2022-05-13 16: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최완현)은 지난 3일 국립해양생물 자원관 제1기 주니어보드 해단식을 개최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내 수평적 조직문화 확산과 MZ세대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통한 조직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직군 및 직급 구분 없이 입사 2~3년차 MZ세대로 총3, 18명으로 구성된 1기 주니어보드는 지난 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팀별 자율 회의 및 경영진과의 간담회 등 총 11번의 회의를 진행한 MABIK주주는 수평적 조직문화 개선 경영진과의 소통을 통한 경영참여 기관 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심사 기관 2030비전선포식에 비전 선언문 대표 발표 등의 활동을 펼치며 기관 내 경영개선 및 문화개선을 일궈냈다.

해단식은 운영결과 보고 발표 및 간부와의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마지막 전체회의를 통해 취합된 1기 주니어보드 설문조사 결과를 환류하며 마무리 되었다.

최완현 관장은 참여하는 사람은 주인이요,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손님이라는 말이 있듯이 기관 현안에 대한 적극적 의견을 제시한 1기 주니어보드의 활동은 의미가 있다향후에도 2기 주니어보드를 구성해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MZ세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해 더 젊은 조직 분위기를 이끌어 보겠다고 밝혔다.

 

기자 (scshinmun@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