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7:47

  • 뉴스 > 전체

남양학원총동문회, 변함없는 후배사랑 실천

서림여중 3백만원, 정보고에 4백만원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22-05-13 16: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석청기 회장 모교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길...”

남양학원총동문회(회장 석청기)는 지난 10일 모교인 서림여자중학교와 서천여자정보고에 7백만원의 장학금 전달식을 모교 강당에서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석청기 남양학원 총동문회장과 윤범희 고문, 박현애 부회장, 임지택 사무총장, 이해숙, 나현규, 이태성 동문, 나기홍 서천여자정보고 교장, 한명우 서림여중 교장을 비롯해 교직원과 서림여중, 여자정보고 학생 60여명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남양학원총동문회 후배사랑 장학금은 동문 간 화합과 우정을 다지고 동문회의 활성화와 모교 발전을 위한 회원들의 회비와 기부금으로 마련해 서림여중에 3백만 원, 서천여자정보고에 4백만 원 씩을 각각 지원하고 있다.

석청기 총동문회장은 남양학원 총동문회는 동문간의 화합과 친목도모는 물론 모교 발전과 훌륭한 후배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목적을 두고 있다후배사랑 장학금사업은 후배들이 지역사회의 큰 인재가 되고모교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서천여자정보고 나기홍 교장은 동문 상호간의 우애와 지역사회를 위한 연대를 다지고 모교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석청기 총동문회장과 임원진, 동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이번 장학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선배들의 지극한 후배 사랑의 결실인 만큼 후배들도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선배들의 고마움을 잊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scshinmun@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