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7:47

  • 뉴스 > 정치

김기웅 “군예산 1조원시대 여는 군수되겠다”

친환경 기업유치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인구유입

기사입력 2022-05-13 16: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서천경제 살리려면 유능한 경제 군수필요성 강조

경제전문가 김기웅 후보는 그동안 변화와는 다른 획기적인 변화를 보여드리겠다불안한 미래가 아니라 예측하고 대비하는 미래, 실현 가능한 미래를 위해 임기 내 서천군 예산 1조원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그는 서천경제를 살리려면 유능한 경제 군수로 바꿔야 한다면서 앞으로 남은 20여일이 우리 서천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골든타임이다서천의 변화를 주도할 군수냐, 서천을 퇴행시킬 군수냐, 군민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김후보는 인구소멸과 고령화, 재정자립도 10%이하의 총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천의 미래 신성장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국가통합 물류보안정보 클러스터 조성 및 해양바이오산업 및 수산식품 클러스터를 통한 친환경 기업유치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인구유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쏟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김후보는 국가예산의 확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20226,000여억원에 머물고 있는 서천군 예산을 임기 내에 1조원 까지 끌어 올려 잘사는 서천군, 살기 좋은 서천군, 살고 싶은 서천군의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김후보는 서천군 예산 1조원은 오랜 기업경영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추진력과 폭넓은 중앙인맥을 적극 활용하여 윤석열정부, 김태흠도지사, 김기웅 서천군수가 원팀이 되어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만하지 않고 마지막 순간까지 필사적으로 뛰겠고 더 낮은 자세로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반드시 압도적 승리를 이뤄내 도약하는 서천시대의 문을 여는 경제군수가 되어 군민을 모시고 섬기는 군수가 되겠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기자 (scshinmun@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