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1 11:40

  • 뉴스 > 지방자치

“서천군의 새로운 미래를 찾아라~”

서천군 인수위원회, 민선8기 군정 청사진 마련 총력

기사입력 2022-07-04 12: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47대 서천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강신훈)가 지난 13일 부서별 주요업무 보고회 청취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을 시작한 후, 민선84년간 군정 운영에 대한 청사진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수위원회는 지난 2주 동안 부서별 주요업무 및 현안 청취, 담당부서와 서류식·면담식을 통해 주요 사업을 검토하였으며, 지난 8년간 군정 추진상황을 살펴 잘된 사업은 계승하여 발전시키되, 개선·보완할 사업에 대해서는 다양한 발전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당선인의 공약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바라는 군민들의 목소리를 민선8기 군정 핵심사업과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구체화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하고 있다.

지난 28일 공식적인 업무를 종료한 인수위는 그동안의 군민 의견 청취와 주요사업 제안을 마무리하여 민선8기 군정목표와 비전, 군정 방향을 설정하고, 군정 제안사항을 서천군수 당선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강신훈 인수위 위원장은 인수위원회를 운영하면서 짧은 기간 안에 군정 전반을 파악하고 민선8기 군정 방향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았다인수위가 민선8기의 성공적 출범을 위한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scshinmun@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